<40p.-52p. 스타일 가이드>
인스타그램 브랜딩의 궁긍적인 목표는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일관된 이미지를 만드는 것’

일관성을 적용해야 어떤 이미지를 보고도 그 브랜드가 생각날 수 있다고 한다.
어찌 보면 인생을 살아온 나라는 사람의 이미지가 일관성 있게 쌓아온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어떤 행동을 보고 나의 이미지가 생기듯
브랜드의 이미지, 색상, 톤, 문구 등이
브랜드를 만드는 요소들 인 것이다.
나의 이미지도 바꾸려면 그런 요소들을 바꾸면 할 수 있겠다는 생각과
브랜드를 하나하나 쌓아가는 것을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음처럼, 마지막처럼 (1) | 2023.10.22 |
---|---|
나만의 색감으로 인스타그램 꾸미기 (1) | 2023.10.21 |
브랜드, 나를 표현하는 것 (3) | 2023.10.19 |
콘센트 말고..‘콘셉트가 반이다’ (1) | 2023.10.18 |
댓글